하나님의 교회 '희망의 숲' 캠페인

2024. 10. 7. 22:16하나님의 교회 진리

 

하나님의 교회 '희망의 숲' 캠페인

 

https://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267361

 

하나님의교회 '희망의 숲' 캠페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최근 검단신도시 맑은물빛공원과 월미산 자유공원에서 ‘희망의 숲’ 캠페인을 펼쳤다. ‘푸른 하늘의 날’, ‘오

www.incheonilbo.com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최근 검단신도시 맑은물빛공원과 월미산 자유공원에서 ‘희망의 숲’ 캠페인을 펼쳤다. ‘푸른 하늘의 날’, ‘오존층 보호의 날’이 있는 9월 한 달간 국내는 물론 네팔, 호주, 일본, 브라질, 몽골 등 전 세계에서 동참하고 있다. 교회 설립 60주년을 맞아 범세계적으로 전개하는 ‘희망챌린지’ 일환으로, 나무심기, 산림정화, 생물다양성 보존, 산불예방 활동을 했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깨끗한 공기와 지구 보호막 오존층은 우리가 살아가는 데 필수적인 요소”라며 “이를 지키고 보호하는 것은 인류의 삶을 지키고 보호하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세계 175개국 370만 신자가 각국에서 신앙생활을 영위하는 교회다. 다양한 환경정화, 헌혈, 재난구호, 교육지원 등 다양한 활동은 국제사회의 지지와 협력을 이끌어내며 대한민국 대통령상을 비롯해 미국, 영국, 페루, 브라질 등 각국에서 훈장, 표창장 등 4700여 회 상을 받았다.

/장지혜 기자 jjh@incheonilbo.com

출처 : 인천일보(https://www.incheonilbo.com)